어그부츠, 따뜻하지






추위를 정말 많이 탄다. 그래서 겨울을 미치도록 싫어하는데 그래서 겨울엔 패션이고
뭐고 그냥 막 따뜻한것만 주워입는 편이다. 신발도 예외없다. 예쁜것보다는 발이
따뜻한게 제일 장땡이라고 생각이 들어 나는 매해마다 어그부츠를 챙겨신는다.

요즘은 어그부츠보다는 다른 부츠들을 많이 신고다니던데 그래도 여태 나는 내가
신었던것 중에는 어그부츠가 제일 따뜻했다. 돈이 많았다면 더 따뜻하고 예쁜신발을
사서 신었겠지만 나는 그럴 돈이 없으니까 그냥 쉽게 구할수 있는 저렴한
어그부츠만으로도 만족을 한다. 어그부츠 하나사면 한해 겨울은 따뜻하게 보낼 수가

있기 때문이다. 어떤 옷과도 다 잘 어울릴 수 있게 검정색 어그부츠를 신는데, 이걸
신고나갈때면 발이 따뜻해서 좋기도 하고 겨울에는 어두운 옷을 많이 입다보니까
뭐랑 입어도 부담없이 신을 수가 있는것 같다. 갑자기 생각난건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제발, 남들이 뭘 입고, 신고 다니든 참견 좀 안했으면 좋겠다. 오지랖들, 듣기싫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커피를 마셨더니, 잠이 안온다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

돈까스 무한리필, 무한은 뭐든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