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으로 알 수 있다






내가 생각하는 선입견일수도 있는데, 나는 사람의
첫인상을 눈빛으로 판단을 하는것 같다. 그 사람이
웃고는 있어도 눈빛을 보면 알 수 있다고 해야하나?
정말로 사람마다 감정이 그대로 다 눈빛으로 보인다.
물론, 그것마저도 가식으로 상대방을 속일수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왠만해서는 다 케치를 하는것

같다. 물론 상대방이 보기에도 내가 그렇게 보일수는
있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눈빛에서 느껴지는
양아치삘이나 가식쟁이들은 딱 질색이다. 막 상대방
비위를 억지로 맞추면서 하하호호 웃고있는게 싫달까?
그냥 솔직한 스타일의 사람이 좋은데, 요즘에는 그런

사람들이 많아지는것 같다. 약간.. 일본처럼
변해가고 있는것 같다. 무조건 자기 속마음을
드러내지않고 상대방에게 아닌척 하면서 웃고있는
모습이 말이다. 사회구조가 갑자기 이렇게 되어버린것
같아서 약간 불편한것도 있고, 나는 억지로 하는게
안되다보니까 어렵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커피를 마셨더니, 잠이 안온다

명품 아동용품, 대단한 엄마들

돈까스 무한리필, 무한은 뭐든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