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뭐하러 사지?






어떤 기사를 봤는데 많은 여자들이 짝퉁을 100만원을 넘게 주고 구매한다는
글을 본적이 있다. 나는 생각해봤다. 아니.. 도대체 얼마나 비슷한 퀄리티길래
100만원씩이나 주고 짝퉁을 구입하는건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되질
않았다. 그 가격이면 조금 더 보태서 진짜 명품을 구입하는게 낫지않나? 뭐..

뭘 구입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래도 가난뱅이인 나로써는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는 부분이다. 내 주위에도 많은 여자들이 명품으로 치장하고 다니기는
한데, 나는 아직까지는 그런것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그런건지 사고싶다는
욕구가 생기지는 않는다. 사람의 자신감이 그런것에서 나온다면, 그 가방이

없으면.. 도대체 어떻게 살아가는건지 의문이 들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분명 다르겠지만, 나는 내가 가지고싶어하는 가방의 디자인이
아니고서야 별 욕심이 없다. 요즘 짝퉁도 정말 많아서 사람의 태도나 환경에
따라 짝퉁인지 진퉁이지 가방에 대해 몰라도 딱 들어나니까 말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커피를 마셨더니, 잠이 안온다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

돈까스 무한리필, 무한은 뭐든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