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나는 다 똑같다






나는 이메일이나 공인인증서나.. 핸드폰 비밀번호나, 조금
변형이 됐거나 혹은 거의 다 똑같다. 핸드폰 비밀번호는
네자리니까 당연히 다르지만, 이메일 비밀번호 끝자리와
똑같다. 내가 머리가 나빠서 그런건지 사이트마다 아이디마다

다 다르게 지정을 해두면 분명 만들어놓고 까먹기 때문에 다
똑같이 한다. 문제는 똑같은 아이디에 똑같은 비밀번호로 이
사이트 저 사이트에 만들어놓으니 한번에 다 털린적이
있었다. 내꺼로 더러운 홍보를 한건지, 아이디가 휴면상태로
되어있었는데, 정말 그 깊은 빡침이란... 그 후에

비밀번호를 전부 바꾸기는 했으나, 비밀번호를 크게 바꾸지는
못했다. 영문화 숫자를 혼영해서 길게 만들어야하는데, 그걸
외울 자신이 없어서였달까...? 머리가 나쁜게 확실하긴
한가보다. 다른 사람 신상정보를 터는 사람이 그저
미울뿐이다. 이미 내 신상정보는 많이 털렸지만, 더
털지않았으면 싶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커피를 마셨더니, 잠이 안온다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

돈까스 무한리필, 무한은 뭐든지 좋다